Travels/20200207 Japan

일본 전국 여행 - 12. 비에이 양식점 쥰페이(じゅんぺい)의 카츠 정식

루스티 2020. 3. 18. 00:01

흰수염폭포에서 좀 더 올라가면 있는 전망대를 가볼까 했었는데, 동계기간에는 길이 통제되어 갈 수 없었다.

다음을 기약하고 점심을 먹으러 비에이로.

상당히 위험해 보이는데 그래도 차가 잘 달려준다.

아스팔트가 보이면 안심하게 되는 느낌.

30분정도 가다보니 비에이 시내에 진입했다.

객차로 만든 무언가가 길 바로 옆에 서 있다. 찾아보니 라이더를 위한 이자카야인데 폐업했다고.

비에이 시내에 있는 쥰페이. 비에이에서 타베로그 점수가 가장 높은 걸 보고 찾아갔는데 한국인이 꽤 많이 보이길래 집에 와서 찾아보니 김연아가 들렀다 간 맛집으로도 유명한 모양이다.

가게 앞에는 오래된 비틀이 한대 서 있다.

에비텐동과 핫도그인 쥰도그로 유명한 쥰페이. 에비텐동으로 유명하다는 것을 증명하기라도 하는 듯, 가게 앞에도 에비텐동 그림으로 만든 포토존이 있었다.

가장 유명한 메뉴는 에비텐동이지만 믹스 롤카츠 정식을 주문해 보았다. 롤카츠 네 점, 소스와 미소시루, 샐러드와 밥의 조합이 좋다.

메인인 롤카츠로는 닭고기로 시소를 말아낸 롤카츠와 치즈 롤카츠가 각각 두 점씩 나온다.

치즈 롤카츠는 부드러운 닭고기 안에 고소한 치즈가 가득 들어가 정말 맛있었다. 시소 롤카츠는 향긋한 시소가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좋았다.

여자친구의 메인으로는 새우카츠와 로스카츠. 멘치카츠도 하나 먹어보려고 했는데 품절이었다.

로스카츠의 단면. 비계가 잘 살아있어서 고소하고 식감도 좋았다.

식사시 커피나 소프트드링크가 240엔으로 반값이 되어서 주문. 살짝 졸린 기운을 커피로 돋구고 다음 목적지를 향해 출발해 본다.

비에이쵸 한복판에 있다. 타베로그는 이쪽. https://tabelog.com/hokkaido/A0104/A010403/1045263/

반응형